아주톡톡 여러분의 생각은

아주톡톡(Talk)은 기업문화와 경영 전반에 걸쳐 조직 구성원간 생각의 공유를 통해 조직과 개인이 함께 발전하고, 성숙한 아주의 기업문화를 구축하고자 운영되는 게시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인성 동화!
엄마도 나만큼 속상해요?
글쓴이
최형미
그린이
이현정
발행일
20160414
형태
88쪽
가격
11,000원
시리즈 명
마음이 쑥쑥 자라는 인성 동화
ISBN
9788998482879

도서정보

책 소개

“엄마니까 뭐든 다 해주고 무조건 참아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
왜 우리 엄마는 안 그럴까요?”

‘아이들의 일상에서 생기는 아픈 일들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인성 동화!

저자 소개

글쓴이 : 최형미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국문학을,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공부했다. 2003년 <어린이 동산>에서 중편 부문 최우수상을 받으며 동화 작가가 되었다. 작가란, 사람들이 잊고 있는 기억을 찾아내어 반짝거리게 만들어 주는 사람이라는 말을 가장 좋아한다. 설탕이 솜사탕처럼 부풀어 많은 친구들을 달콤하게 해 주는 것처럼, 상상에 불과했던 조각들이 한 권의 책으로 나와 친구들을 즐겁게 해 줄 때 제일 행복하다. 그래서 호호 할머니가 될 때까지 작가로 사는 게 꿈이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소문 바이러스』, 『행운 바이러스』, 『우리 모두 주인공』, 『얼렁뚱땅 크리에이터』, 『감정 부자가 된 키라』, 『우리 집이 위험해!』, 『학교가 위험해!』, 『잔소리 없는 엄마를 찾아 주세요』, 『스티커 전쟁』, 『내가 먼저 말 걸기』, 『언제나 사랑해』, 『시간 부자가 된 키라』, 『이런 아빠 저런 아빠 우리 아빠』 등이 있다.

■ 저자
_ 글쓴이 최형미
서울에서 태어나 국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글을 쓰다 보면 부모님의 마음이 이해될 때가 많습니다. 마음속에 품은 상상들이 내 생각대로 써지지 않을 때 꼭 말 안 듣는 자식을 둔 부모처럼 속상하거든요. 아무리 말 안 듣고 속 썩이는 자식이라도 부모가 사랑으로 길러주듯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글을 쓰다 보면 상상의 조각들이 한 권의 책이 되어 세상에 나옵니다. 그런 행복을 잘 알기 때문에 호호 할머니가 되어서도 작가로 사는 게 꿈이랍니다.
지은 책으로《힘들어도 꼭 해낼 거야》,《스티커 전쟁》,《이런 아빠 저런 아빠 우리 아빠》,《좌충우돌 선거운동》,《시간 부자가 된 키라》 등이 있습니다.

_ 그린이 이현정
어린 시절에 동화책을 보면서 많은 세상을 꿈꾸었어요. 어른이 되어서는 그 꿈을 도화지 위에 열심히 그리고 있답니다.
그린 책으로 ‘함께 읽는 성경 동화 시리즈’ 중《마지막 선지자 세례 요한》,《만나와 메추라기》,《믿음 이 깊은 욥의 이야기》와《크리스마스 컬러링 카드 북》 등이 있습니다.

차례

■ 차 례
1. 엄마, 아빠한테 엄청 많이 고마운 게 뭐더라?
2. 엄마가 너한테 죄 지었니?
3. 엄마 선물 안 살 거야?
4. 나보다 외할머니가 더 중요해요?
5. 대체 어딜 가는 걸까?
6. 엄마를 잃었는데 어찌 슬프지 않겠어?
7. 엄마 아빠가 내 엄마 아빠여서 고마워요

시리즈 소개

마음이 쑥쑥 자라는 인성 동화
1. 난 미련 곰탱이가 아니야
2. 내 잘못이 아니야
3. 네 맘대로는 이제 그만
4. 힘들어도 꼭 해낼거야
5. 엄마도 나만큼 속상해요
6. 강아지도 마음이 있나요
7. 꿀꿀바와 수상한 택배
8. 백구야 너를 믿고 달려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01 아주빌딩 20층 (구)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9-5 아주빌딩 20층 / TEL 02)3451-9100 / E-mail aju@ajuam.co.kr